송혜란님 치료후기- 두드러기
송혜란 | 2010-12-11 10:03





작년에 첫 출산후에 몸이 많이 안좋았답니다..

자연분만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한달동안 제대로 걷지도 못했고 체질이 바뀌었는지 두드러기를 3차례나 앓았답니다. 출산 일주일후에 조리원에 있을때 한차례 두드러기가 지나갔고..

올 4월쯤에 원인없이 갑자기 온몸이 가렵더니 두드러기가 또 생겼답니다.

직장인이라 업무시간 쪼개며 여기저기 피부과, 한의원 안다녀 본 곳이 없고, 약도 이것저것 먹으며 바르며 부작용으로 다리와 팔에 털이 많아지더군요.. ㅋㅋ 그리고 두드러기가 심해지면 심해졌지 좋아지지는 않았습니다. 어디가 아프고 원인이 무엇인지 알면 고칠 희망이라도 있고 약이라도 열심히 먹으며 견디겠는데 정말 원인없이 갑자기 피부가 뒤집어지니 완전 눈앞이 깜깜.. 한달동안 무슨정신으로 다녔는지도 모르게 절망적이었답니다.

정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인터넷에 두드러기 전문 한의원을 조회했더니 여러 한의원이 조회가 되더군요.. 그중에 집이랑 가까운 고운나래 한의원(현 두기한의원)에 전화하여 방문 예약을 했답니다. 좋아질꺼라는 단 몇%의 희망과 또 양약으로도 고쳐지지 않았는데 한약으로 될런지의 의문을 갖고 방문을 했답니다. 토요일 첫 예약으로 들어서니 병원이 한산하더군요.

진료실에 들어가서 출산후의 몸상태와 두드러기에 대해 자세히 설명 드렸고 제 이야기에 귀기울여 들어주셨답니다.. 두드러기의 상태를 비교하기 위함이라 하여 사진도 찍었고요..

다행히 원장님과 상담을 하며 두드러기가 오래 진행되었던게 아니니 약을 먹으면 나을수 있다는 명쾌한 대답에 정말 희망 50% 갖고 집으로 고고~ 진료실 나와 집으로 갈때쯤 대기실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알고보니 유명한 한의원~!! ㅋ 두달을 예상하셨었지만 정말 원장님께서 정성으로 약을 잘 다려주신건지 한달분 먹고 깨끗이 나았답니다. 처음 일주일정도는 약이 맞지 않아 전화로 원장님과 계속 상담통화를 하였고 증상을 얘기하면 원장님께서 약을 바꿔서 보내주시고.. 정말 원장님도 훌륭하시지만 환자는 조급증을 내면 안될 것 같아요.

감사하게 다 나았다며 좋아라 한지도 몇 달.. 9월달 울아이 돌잔치 할때쯤 되니까 또 두드러기가.. 친정엄마 말씀으론 아이낳고 아팠던곳은 아이 돌때쯤 되면 다시 아프다고 하시더니 정말 그말이 맞았던건지.. 다시 원장님을 뵙고 증상 상담후 전에 찍었던 사진과 현재의 두드러기 상태를 보시더니 그 전과는 다른 증상이랍니다. 전에 사진을 찍어두지 않았다면 비교가 불가능 했겠지요~ 철저하신 원장님.. ㅋㅋ 보름정도의 약처방을 받고 이번에 이 약을 먹어도 안나으면 장기치료가 될 것 같다는 말에 정말 우울했지만 다행히 보름치 먹고 말끔하게 나았어요~ 역시 전문의는 달라요~ 호호호

저같은 직장인은 병원도 시간 내서 가기 힘든데 고운나래 한의원 같은 경우엔 방문은 딱 한번!! 약 전달은 택배.. 보름에 한번 다시 병원에 방문하여 그동안의 증상을 원장님께 보이고 다시 약처방!! 약이 맞지 않을때 증상에 귀기울여 주시고 약을 바꿔주시는 점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대부분의 한약은 한재 두재 짖다 보면 보름치 한달치가 한꺼번엔 처방되는데도 불구하고 손해를 보시더라도 다시 처방 해주시는 감사함!!

나이가 들면서 병원도 별로 믿을게 못된다는 생각이 강했는데 이렇게 원인없는 병이 깨끗하게 낮는 경우는 정말 제경우지만 너무 신기한거 같아요.. ^^*

원장님과 간호사 언니한테 감사인사 드리고 싶었는데 문자받고 이런기회가 생겨서 이렇게 글로 표현하게되네요~ 감사합니다..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는 이루고자 하는일 모두 이루시고 아픈 환자들에게 저에게처럼 희망을 주세요~ 원장님 건강도 살피면서.. ㅎㅎ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메리크리스마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ASSWORD

비밀번호

확인

PASSWORD

비밀번호

확인